집사가 푹신하게 자라며 새 침대 사주자 세상 신난 '장꾸' 강아지가 보인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7월 22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ugi___10152017


강아지가 보다 푹신푹신한 침대에서 자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사가 돈 들여서 침대를 사주자 강아지가 뜻밖의 행동을 벌였다고 합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로 침대를 사주자 강아지가 보인 행동을 촬영한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instagram_@mugi___10152017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 침대를 유심히 냄새 맡던 강아지는 구석구석 얼굴을 들이밀었죠. 아무래도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어느 정도 탐색전이 끝난 녀석은 갑자기 침대 밑바닥에 얼굴을 집어넣고서는 신나게 침대를 가지고 놀기 시작했죠.


instagram_@mugi___10152017


아무래도 녀석의 눈에는 침대로 보이지 않았나봅니다. 그저 큰 대형 장난감이 생겼다고 생각하는지 신나게 빙빙 돌고 또 돌며 침대를 가지고 노는 녀석.


혹시 침대 아래 무엇이라도 있는지 강아지는 열심히 침대 밑으로 얼굴을 집어넣는 등 장난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instagram_@mugi___10152017


결국에는 침대를 한쪽 구석지로 몰고 간 녀석. 에너지가 넘쳐도 많이 넘치나 봅니다. 침대 가지고 노는 강아지 모습 귀엽지 않습니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진난만하니깐 귀엽네", "침대로 사준건데...", "집사의 의도가 실패됐다", "이게 무슨 상황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instagram_@mugi___10152017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