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 위 나란히 올라가서 앉아 각자 밥그릇에 담긴 사료 맛있게 '냠냠' 먹는 고양이들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7월 22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aihimemoco


정말 신기하게도 각자 계딴 위에 올라가서 자기 밥그릇에 담긴 사료를 먹는 고양이들의 먹방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고양이 다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계단에서 밥 먹고 있는 고양이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정말 신기하게도 집사가 각각 계단에 밥그릇을 올려놓자 서로 싸우지 않고 각자 한층씩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 먹방하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 있었죠.


고양이들은 정말로 다른 고양이의 밥그릇을 눈독 드리지 않고 자기 눈앞에 놓여진 밥그릇 사료만 먹었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maihimemoco


물론 다른 친구들의 사료를 눈독 드리는 경우도 있었지만 고양이들은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앉아서 밥을 먹었습니다.


특히나 계단에 나란히 앉아서 밥 먹고 있는 고양이들의 모습을 보니 정말 사랑스러운데요. 도대체 어떻게 계단에서 밥 줄 생각을 했을까.


집사가 자기들 모습을 찍든 말든 아랑곳하지 않고 밥 먹는 고양이들 모습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어머나 이게 무슨 상황이야", "이렇게 밥을 먹는다고??", "정말 질서 잘 지키네", "고양이들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