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더위에 지쳐 힘들어 하는 고양이 위해 집사가 선풍기 활용해 만든 '특별한 장소'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7월 22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cats_lover2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쉽게 지치는 요즘 사람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도 더위 앞에서는 지치기 마련입니다.


여기 더위에 지친 고양이를 위해서 조금은 특별한 장소를 만들어준 집사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고양이 영상을 전문으로 올라오는 트위터 계정에는 선풍기를 활용해 집사가 만든 특별한 장소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선풍기가 침대 방향으로 놓여져 있었습니다. 한참 열심히 돌아가고 있는 선풍기.


애니멀플래닛twitter_@cats_lover2


그런데 어딘가 조금 이상해 보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불이 선풍기 앞을 막고 있었는데요. 여기에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불 안에는 더위에 지친 고양이가 들어가 있는 것. 집사는 더위가 계속되자 더워하는 고양이를 위해 한참 고민하다가 선풍기 바람이 나오는 부분을 이불로 막아 찬공기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게 했습니다.


고양이가 조금이라도 더위에서 벗어나 시원하게 지내길 바라는 집사의 마음이 담긴 특별한 장소였던 것이죠.


집사 덕분에 고양이는 더위를 식힐 수가 있었는데요.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기발한 방법", "집사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좋은 방법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cats_lover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