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캠핑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SPC 던킨이 선보인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

장영훈 기자
2021년 07월 13일

애니멀플래닛(왼) 비알코리아, (오) instagram_@dunkin_kr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에서 반려견과 함께 캠핑 떠날 수 있는 '워너치 펫하우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13일 던킨은 반려용품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와 협업한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선보이는 '원터치 펫하우스'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점차 늘어나고, 반려동물을 위해 소비하는 펫코노미 시장이 커짐에 따라 기획됐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unkin_kr


'원터치 펫하우스' 굿즈는 텐트 형태로 제작됐으며 햇빛 등을 피해 편안하고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데요.


가로50cm, 세로50cm, 높이51cm의 넉넉한 사이즈에 원터치로 한 번에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손잡이가 달린 패키지가 동봉돼 있어 여름 휴가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죠.


색상은 오렌지와 아이보리 총 두 가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던킨은 오는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원터치 펫하우스'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애니멀플래닛비알코리아


행사 기간에는 던킨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시 '원터치 펫하우스'를 2000원 할인된 4,9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물량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제품의 수령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입니다. 또한 던킨 매장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죠.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야외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이용하기 좋은 던킨의 '원터치 펫하우스'와 함께 반려동물과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