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펫팸족 겨냥 '반려행복 LTE 요금제' 출시…유기동물 입양 할인 혜택

장영훈 기자
2021.06.09 10:54:09

애니멀플래닛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Liiv M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출시해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합니다.


9일 KB국민은행 Liiv M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반려행복 LTE 요금제'는 데이터 월 11GB+일 2GB, 일제공량 소진 시 3Mbps속도와 음성, 문자서비스가 무제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기본 요금은 월 3만 3,000원이며 유기동물을 입양한 경우 월 3,300원 할인이 적용돼 월 2만 9,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개통하는 고객은 맘카(홈 CCTV), 무드등, 간식로봇으로 구성된 스마트홈 펫케어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반려행복 LTE 요금제를 개통하고 펫케어 상품을 결합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급속도로 성장 중인 반려동물 시장에 발맞춰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리브엠만의 특화된 요금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죠.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