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기부금 3천만원 전달

장영훈 기자
2021.06.03 10:42:33

애니멀플래닛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유기동물 돕기 위한 펫 프렌들리 캠페인 일환으로 동물자유연대에 기부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주고 있습니다.


3일 위니아딤채는 전날인 2일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위니아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사랑 나누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는데요.


올 초 위니아딤채는 펫 모드가 적용된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를 출시하면서 펫 프렌들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후원활동을 기획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5월까지 판매된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하게 됐죠.


기부금은 이달 말 동물자유연대에 현금으로 전달되며, 동물자유연대가 추진하는 온앤온 프로젝트에 동참해 파주에 새로 지어지는 제2온센터의 '유기동물을 위한 방' 한 곳을 '위니아 공기청정기' 이름으로 명명 할 예정입니다.


최지혜 위니아딤채 브랜드마케팅 담당은 "지난해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죠.


한편 위니아딤채는 작년부터 펫 프렌들리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관광공사 명예홍보대사를 맡은 대표적인 셀럽 펫스타 백호와 함께 유기동물보호센터에 위니아 에어컨을 기증하고 유기동물 사료온라인 SNS 이벤트를 통해 사료를 기부하는 등 동물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