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진만 보여줘도 간식과 사료 선물로 드려요"…에어부산, 펫팸족 이벤트 실시

장영훈 기자
2021년 05월 31일

애니멀플래닛에어부산


에어부산이 펫팸족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반려동물을 위한 '하늘 위 펫스토랑' 이벤트를 추가 실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31일 에어부산에 따르면 다음달인 6월 1일부터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및 간식으로 구성된 '웰츠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수령 방법은 에어부산 카운터에서 탑승객과 반려동물이 함께 찍은 사진만 보여주면 됩니다. 이벤트는 에어부산이 준비한 '웰츠 트레블 키트'가 소진될 때 까지 진행합니다.


에어부산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과의 소통도 한층 더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및 퀴즈 이벤트는 '웰츠 트래블 키트'를 수령한 승객이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에어부산이 명시한 해시태그(#에어부산반려동물 #에어부산펫 #펫스토랑 #에어부산웰츠)와 함께 웰츠 트래블 키트와 반려동물이 함께 나온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퀴즈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답을 달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국내선 무료항공권, 웰츠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죠.


에어부산 관계자는 "많은 승객들이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 보다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관련 마케팅을 강화해 펫 친화 항공사의 지위를 확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