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챙겨준 '연어 간식' 한입에 쏙 집어넣더니 맛있는지 해맑게 '찡긋' 웃어보이는 수달

애니멀플래닛팀
2021.05.12 11:42:47

애니멀플래닛youtube_@KOTSUMET


연어를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서 얼른 빨리 달라고 조르는 수달들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유튜브 채널 'KOTSUMET'에는 집사 손에 들려 있는 연어를 보자마자 흥분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수달들의 귀여운 연어 먹방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수달들은 집사가 연어를 보여주자 얼른 먹고 싶었는지 자꾸 빨리 달라는 듯이 떼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잠시후 집사는 수달들이 한입에 먹기 좋도록 연어를 잘라서 접시에 담아 각각 하나씩 챙겨줬는데요. 연어를 보자마자 허겁지겁 먹기 시작하는 수달들.


애니멀플래닛youtube_@KOTSUMET


연어가 너무 맛있었는지 해맑게 찡긋 웃어보이는 수달의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혀 눈길을 끌었죠. 여기에 맛있게 '쩝쩝' 소리내며 먹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 심장이 아파옵니다.


한참 연어를 맛있게 먹던 수달들은 순식간에 접시를 비웠는데요. 아쉬웠는지 빈 접시 주변을 어슬렁거렸습니다.


그리고 집사가 다시 연어를 추가로 담아주자 서둘러서 연어를 먹느라 정신없는 수달들.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 있을까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식사 예절 하나는 최고", "너무 맛잇게 먹네요", "수달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냠냠 먹는게 사람인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YouTube_@KOTSUME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