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쭉 뻗어서 하늘 날고 있는 친구 등 위에 '무임승차(?)' 했다가 딱 걸린 갈매기

애니멀플래닛팀
2021.05.07 10:10:51

애니멀플래닛twitter_@buitengebieden_


열심히 하늘 위를 날고 있는 친구 등 위에 무임승차하는 갈매기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부이텐베덴(Buitengebieden)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갈매기 위에 올라탄 갈매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두 날개를 양쪽으로 쭉 뻗어서 하늘을 날고 있는 갈매기 등 위에 다른 갈매기가 올라타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죠.


마치 버스라도 타듯 갈매기는 친구 갈매기 등 위에 올라타서는 날개짓도 하지 않은 채 하늘을 누비고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buitengebieden_


잠시후 평소와 달리 몸이 많이 무거워짐을 느낀 갈매기는 위를 슬쩍 쳐다봤고 자신의 등 위에 갈매기가 올라가 있는 것을 보고는 항의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친구가 화를 내자 그제서야 갈매기는 날개를 파닥파닥하면서 하늘을 날았죠. 도대체 녀석은 왜 친구 갈매기 등 위에 무임승차를 했던 것일까.


정확한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아마도 날개짓 하는 것이 귀찮았거나 아파서 잠시 쉬려고 친구 갈매기 등 위에 올라간 것은 아닌가 추측됩니다.


이유가 어찌됐든 친구 등 위에 올라갈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요. 생각지도 못한 갈매기의 행동에 누리꾼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buitengebieden_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