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물놀이하며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롯데 '댕댕 워터파크' 문 연다

애니멀플래닛팀
2021.04.13 11:57:48

애니멀플래닛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17일부터 매주 주말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복합전용 공간 '댕댕 워터파크'를 새로 오픈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3일 롯데워터파크에 따르면 야외 공간에 자리 잡은 '댕댕 워터파크'는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라고 합니다.


이곳에는 6개의 바디슬라이드, 3개의 물 버켓이 있는 국내 최대 높이 21m의 수중 놀이터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와 시원한 분수와 물대포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시설 '티키 풀' 등이 마련돼 있다고 하는데요.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에는 볼풀존도 있어 한동안 밖에서 즐기지 못했을 반려견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롯데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별도의 반려견 샤워 공간도 있어 신나게 뛰어논 다음 상쾌하게 씻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휴식과 편의를 위한 공간도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카바나와 썬베드가 있어 워터파크에서 따뜻한 봄 햇살을 맞으며 캠핑을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입장 손님이라면 누구나 운영시간 내 워터파크 내 위치한 프리미엄 빌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스빈다.


빌라 안 거실에는 별도의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돼있어 물놀이로 지친 반려견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아울러 빌라 정원에선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 함께 산책하며 휴양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롯데워터파크


한편 롯데워터파크 내 위치한 '댕댕 워터파크'는 5월 30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입장권은 동반 반려견 1마리를 포함해 1인 1만원이며 추가 반려견 1마리당 5천원이 추가됩니다. 또 12kg 이상 대형견도 목줄 착용하면 출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롯데워터파크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입장하는 모든 손님에게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 작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안전관리 전담 직원이 수시로 파크 내 손님들의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이용 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