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손 등 뒤로 한 채 바닥에 엎드려 있는 남성에게 올라가 '식빵(?)' 굽는 중인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4월 12일

애니멀플래닛reddit


바닥에 엎드려 있는 남성 등 위에 다소곳하게 올라가서는 세상 편안한 자세로 식빵을 굽고 있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두 손을 등 뒤로 한 채로 바닥에 엎드려 있는 남성에게 올라가 식빵 굽는 고양이 사진이 올라와 화제인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바닥에 엎드려 있는 남성 주변으로 쓰러져 있는 오토바이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경찰관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사진 상황으로 봤을 때 아마도 바닥에 엎드려 있는 남성은 경찰에 제압된 뒤 두 손을 등 뒤로 한 채 수갑이 채워진 것으로 추측됩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이와 관련해 경찰관들이 상황을 어떻게 정리할지 이야기를 주고 받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분명 심각한 상황임에도 어디선가 나타난 고양이 한마리가 엎드린 남성 등 위에 올라가 식빵을 굽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두 손이 등 뒤로 묶여져 있는 남성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로 고양이에게 자신의 등을 내어줘야만 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인지", "그와중에 식빵 굽는 고양이", "어쩜 저렇게 대범할 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이 줄을 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reddi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