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통 끝에 새끼 출산한 아내가 너무 고맙고 미안했는지 꼭 껴안아주는 '사랑꾼' 남편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4.11 09:18:19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배속에 새끼 품느라 고생했을, 출산하는 동안 홀로 고통과 싸워 힘들었을 아내 고양이에게 고맙다며 꼭 껴안아주는 '사랑꾼' 남편 고양이가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Bored Panda)에 따르면 베트남에 사는 한 여성이 키우는 고양이 부부가 4마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를 출산한 적이 있는데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새끼 고양이들의 출산에 집사인 그녀는 더할나위 없이 기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었죠.


새끼 고양이들의 출산도 출산이지만 그녀가 더더욱 감동 받은 것은 다름아닌 남편 고양이의 행동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아빠가 된 남편 고양이는 출산하느라 고생했을 아내 고양이에게 고마웠는지 조심스럽게 다가가 아내 고양이의 몸을 정성스레 핥아주는 것.


또한 자신의 품에 꼭 껴안아주면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이것이 바로 이 시대의 진정한 사랑꾼 모습 아니겠어요.


그 모습을 혼자보기 너무도 아까웠던 집사는 서둘러 사진을 찍어 온라인상에 공유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됐습니다.


한편 아내를 세상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남편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들은 "오래오래 행복하길", "이런건 꼭 배워야 한다",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