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허그하세요!"…현대H몰, 유기견·유기묘 돕는 '허그' 캠페인 진행

애니멀플래닛팀
2021.03.25 12:58:44

애니멀플래닛현대H몰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현대H몰이 유기견·유기묘 후원 프로그램 '허그(HuG)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5일 현대H에 따르면 캠페인명인 '허그(HuG)'는 현대H몰의 'H'와 고객(You)을 의미하는 'u', 반려견(DOG)을 뜻하는 'G'를 합친 것이라고 하는데요.


다음달 18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이번 후원 프로그램 '허그'는 현대H몰과 고객이 함께 유기견과 유기묘를 따뜻하게 안아준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현대H몰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수에 따라 고양이 배변모래와 사료, 유기견·유기묘 장난감 등을 사단법인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할 방침입니다.


참고로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는 유기동물 구조와 인식 개선을 도모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현대H몰은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H-펫샵에서 금액에 관계없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한 명(1인당 1회)당 고양이 배변모래를 1kg씩 기부합니다.


2500명이 고양이 배변모래 2500kg을 기부한 이후에는 고객 한 명당 기부하는 품목이 고양이 유기농 사료 1kg으로 대체된다고 하네요.


고양이 배변모래(2500kg)와 유기농 사료(최대 500kg)를 합쳐 최대 3000kg을 기부할 예정입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제작한 유기견·유기묘들을 위한 장난감을 기부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오는 28일까지 현대H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강아지, 고양이 장난감 DIY 키트'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다음달 18일까지 장난감을 완성하면 택배기사를 통해 수거해 향후 유기견·유기묘를 입양하는 가정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대H몰 관계자는 "유기견과 유기묘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유기동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캠페인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