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댕댕이 택배기사' 꿈꾸는 반려견에 택배 유니폼 선물 성황리 종료

애니멀플래닛팀
2021.03.18 10:21:25

애니멀플래닛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이 진행한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가 반려견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17일 CJ대한통운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14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한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 증정 이벤트'에 총 584건의 반려견 사연이 모집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는데요.


현직 택배기사가 키우는 강아지 사연, 임시보호하던 유기견에서 새 가족이 된 사연 등 다양한 사연 중 약 5:1의 경쟁률을 뚫은 100건의 감동 사연을 선정해 반려견용 유니폼을 전달하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로 선정된 몰티즈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유니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실제 택배기사 유니폼을 본 딴 경태의 유니폼이 온라인 상 화제를 모으자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한 구입 문의가 쇄도했으며 이러한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소비자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입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인구 1500만 시대에 반려동물이 일상에 가져다 주는 사랑, 기쁨, 행복을 공유할 수 있었던 이벤트"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당사 소셜 미디어 채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