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맞춰 펫팸족 겨냥한 '펫 클럽' 멤버십 오픈

애니멀플래닛팀
2021.03.17 07:47:48

애니멀플래닛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에 맞춰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17일 롯데마트는 펫과 패밀리를 합한 신조어인 펫팸족을 위한 멤버십인 '펫 클럽'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펫 클럽'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롯데마트GO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간단한 설문조사 후 별도의 비용 없이 가입할 수 있는데요.


'펫 클럽' 회원에게는 반려동물용품 할인쿠폰과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반려동물 집사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롯데마트는 '펫 클럽'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반려동물 행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스탬프를 제공하고 스탬프 수량에 따라 할인쿠폰을 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관련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반려동물 사료 및 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펫 클럽'을 개설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