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프라이와 쉐이크 모양으로 생긴 '반려견 전용' 장난감 인형 2종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1.03.05 09:15:31

애니멀플래닛쉐이크쉑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반려견 전용 인형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5일 쉐이크쉑에 따르면 오는 11일 쉐이크쉑 대표 메뉴를 본따서 만든 인형 신제품을 출시하고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 제품은 국내 애견용품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협업한 제품으로 쉐이크쉑 대표 메뉴인 프라이와 쉐이크를 형상화한 장난감 인형이라고 합니다.


인형 재질과 소리 모두 반려견의 취향을 고려해 제작했으며 두 제품 가격 모두 1만 6000원입니다.


앞서 쉐이크쉑은 반려견을 위한 전용 간식인 '백오븐'과 쉑버거 모양의 반려견 전용 장난감 인형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쉐이크쉑은 반려견 전용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6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쉐이크쉑에서 판매하는 반려견 간식 '백오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 11일부터는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고객에게 하울팟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쉐이크쉑 관계자는 "한국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반려견용 간식과 장난감 인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면서 "앞으로도 반려견을 생각하는 펫 프렌들리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