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적으로 귀 없는 아기 토끼 위해 '세상 가장 특별한 귀' 만들어 선물해준 주인

애니멀플래닛팀
2021.03.03 19:59:18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태어날 때 남들과 달리 선천적으로 양쪽 귀가 없이 태어난 아기 토끼가 있습니다. 이 아기 토끼의 이름은 미미(Mimi).


아기 토끼 미미를 위해서 직접 털실로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귀를 만들어 선물해준 주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다른 토끼들과 달리 태어날 때부터 유독 작게 태어난 아기 토끼 미미는 귀가 없이 태어나 소리를 들을 수 없는 토끼랍니다.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그러다보니 아기 토끼 미미는 전 주인으로부터 버림을 받았다고 합니다.


버려진 이유는 더이상 키우기 힘들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때 때마침 아기 토끼 미미는 자원봉사를 나온 로다지야 웰치(Rodajia Welch) 눈에 띄게 됩니다.


하루 아침에 버림 받은 아기 토끼 미미가 너무도 안쓰러웠던 그녀는 입양하기로 결심, 가족이 되어준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로다지야 웰치는 집에 돌아오자마자 아기 토끼 미미를 위해 새 집을 지어주는 것은 물론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아기 토끼 미미에게 맞는 귀를 찾아주기로 마음 먹었죠.


오랜 시간 고민한 끝에 그녀는 남자친구가 동물 귀를 쓴 코스프레를 발견하게 되고 코스프레를 토대로 직접 털실로 토끼 귀 모양의 모자를 만들기 시작하는데요.


이후 그녀는 다양한 종류의 모자를 손수 만들어 아기 토끼 미미에게 선물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Bored Panda


덕분에 아기 토끼 미미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귀를 가진 토끼가 되었고 그 덕분에 마을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로다지야 웰치를 만나지 않았다면 아기 토끼 미미의 삶은 어떻게 됐을까요.


선천적으로 귀 없이 태어난 아기 토끼 미미를 위해 직접 털실 귀를 만들어준 그녀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