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폭발해 벽에 난 구멍 '솜방망이' 집어넣었다 낑겨서 당황한 고양이 찐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2월 26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호기심에 이끌려 구멍에 솜방망이를 집어넣었다가 빠지지 않자 당황해 낑낑하는 고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벽에 난 구멍에다가 오른쪽 솜방망이를 넣었다가 낑겨서 멘붕 온 고양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게 했죠.


사연은 이렇습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벽에 구멍이 뚫려 있는 것을 발견한 고양이는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솜방망이를 구멍에 집어 넣었는데요.


물론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녀석에게 닥칠 일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액체설을 증명하듯 솜방망이도 빠져 나올 줄 알았나봅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구멍이 작았던 것일까. 솜방망이를 빼내려고 해도 잘 빠지지 않자 그때부터 고양이는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했습니다.


고양이는 구멍에서 솜방망이를 빼내기 위해 이쪽으로도 돌려보고 저쪽으로도 돌려보는 등 안간힘을 쓰지만 솜방망이는 빠져 나올 생각조차 하지 않았는데요.


급기야 고양이는 한바퀴 돌렸고 그래도 빠지지 않아 멘붕 온 고양이. 구멍과 사투를 벌인 고양이는 과연 구멍에서 솜방망이를 빼낼 수 있을까.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어떡해", "안간힘 쓰는 표정 안쓰러운데 귀여워", "멘붕 왔어 냥이ㅠ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