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누워서 영상 보는 집사 위해 솜방망이로 '아이폰' 들어주는(?) 고양이의 표정

애니멀플래닛팀
2021.02.26 10:43:10

애니멀플래닛weibo_@糯米糍不是糯米滋


침대 위에 누워서 아이폰으로 영상을 보고 있는 집사를 위해서 솜방망이로 대신 들어준 고양이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중국판 트위터'라고 불리는 웨이보에는 솜방망이로 아이폰을 꼭 잡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 한마리가 집사 맞은편에 누워서 아이폰을 들고서는 세상 모르게 자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었죠.


알려진 바에 따르면 평소 집에서 누운 채로 영상을 본다는 사진 속 남성은 자주 아이폰을 얼굴 위로 떨어뜨리고는 했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weibo_@糯米糍不是糯米滋


잠들기 전 혹은 누워서 스마트폰을 만졌다가 떨어뜨려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얼굴 맞으면 정말 많이 아픈게 사실입니다.


남성도 그렇게 보내다가 고양이가 솜방망이를 내밀어 홀더가 대신 되어줬다고 하는데요. 아이폰을 대신 들어준 고양이 사진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아이폰을 들고 있다가 잠든 모습이 너무 귀엽다는 것인데요. 물론 반박 의견도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아이폰 등을 들고 있게 한 것은 동물학대가 아닌지 의심스럽다는 지적인데요. 여러분은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애니멀플래닛weibo_@糯米糍不是糯米滋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