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뜯고 들어와 태어난지 8일 밖에 안된 쌍둥이 납치해 하수구에 던져 죽인 원숭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2.25 13:46:03

애니멀플래닛(왼) Daily Mail, (오) 자료 사진 / pixabay


정말 말도 안되는 충격적인 납치 사망 사건이 인도에서 발생했습니다. 원숭이들이 태어난지 8일된 쌍둥이를 납치해 죽이는 사건이 벌어진 것입니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인도 남부 타말나두 주의 한 가정집에서 자고 있던 생후 8일 여아 쌍둥이가 원숭이들에게 납치되는 일이 있었는데요.


사건 발생 당일 오후 1시 30분쯤 원숭이들이 가정집 지붕을 뜯고서 침입하더니 침실에 자고 있던 쌍둥이를 공격한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자료 사진 / pixabay


화장실에 있던 엄마는 아기의 울음소리에 화들짝 놀라 달려갔지만 이미 원숭이들이 쌍둥이를 납치한 뒤였습니다.


납치된 쌍둥이를 구하기 위해 이웃들도 동참했지만 원숭이들은 아기 중 한명을 지붕에 떨어뜨리고 다른 한명은 공중에 던졌습니다.


이 사고로 공중에 던져진 아기는 하수구에 빠져 목숨을 잃었고 다른 한명은 무사히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Daily Mail


도대체 어쩌다가 이런 일이 벌어진 것일까. 현지 경찰은 쌍둥이 엄마의 진술에 의문이 있어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쌍둥이 상태를 살펴본 병원 의료진 검사 결과 아기 몸에 동물이 잡아챈 흔적이 없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원숭이들이 지붕을 뜯어서 들어간 곳으로 다시 나오기는 어렵다는 점에서 이 사건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여론이 높은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