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금 유기견 보호소 돕는데 쓰이는 '착한 휴대폰 케이스' 만든 티웨이항공

애니멀플래닛팀
2021.02.23 10:16:37

애니멀플래닛아우른 Aureun


색다른 반려동물 운송 서비스 t’pet(티펫)을 선보인 티웨이항공이 이번에는 유기견을 돕는 착한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23일 티웨이항공은 쉬운 동물보호 참여 문화를 만드는 아우른과 함께 유기견을 후원하는 착한 휴대폰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휴대폰 케이스는 티웨이항공의 브랜드 색깔과 아우른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휴대폰 케이스는 하늘을 나는 강아지의 모습과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강아지의 모습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담아냈으며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고 합니다.


티웨이항공 휴대폰 케이스는 4월까지 아우른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를 통해 한정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유기견 보호소 후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입니다.


애니멀플래닛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유기견을 돕는 착한 휴대폰 케이스 론칭 기념으로 티웨이항공은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케이스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총 4명을 추첨해 티웨이항공 국내선 무료 항공권을 증정합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케이스도 구매하고 동물 보호에도 기부할 수 있는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일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티웨이항공이 할 수 있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 동반 기내 운송 문화에 앞장서기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색다른 서비스인 t’pet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티웨이항공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