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 속 주인공 아빠 죽음 지켜보던 고양이가 실제 보인 반응

애니멀플래닛팀
2021.02.23 07:39:46

애니멀플래닛Nuzair


다른 고양이 형제들과 달리 공감능력이 매우 뛰어난 고양이가 있습니다. 이 고양이의 이름은 미카(Mika). 새하얀 털이 너무도 매력적인 아이입니다.


특히 미카는 형제들 중에서 가장 장난기도 많고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고양이인데요.


여기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 속 주인공 심바의 아빠 무파사가 죽는 모습을 지켜본 녀석은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반응을 보여 집사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Nuzair


집사 누자에르(Nuzair)에 따르면 며칠 전 그는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 속 아빠 무파사가 죽는 모습을 보고 슬퍼하는 강아지 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게 됩니다.


평소 공감능력이 뛰어난 고양이 미카가 이 장면을 보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척이나 궁금했던 그는 녀석에게 무파사 죽음이 담긴 영상을 틀어줘봤죠.


화면에 관심을 보이며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던 고양이 미카는 잠시후 모니터를 향해 앞발을 내밀더니 주인공 심바를 위로하려는 듯 모니터를 쓰다듬는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Nuzair


생각지도 모한 고양이 미카의 반응에 집사 누자에르는 놀라움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동물들도 사람 못지 않게 다른 동물의 감정을 읽고 위로해준다는 것을 다시금 느낀 것입니다.


아빠 무파사의 죽음에 슬퍼하는 주인공 심바를 위로하려고 앞발을 내민 고양이 미카의 마음이 정말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고양이 미카는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 본 이후 슬픔에 잠길까봐 걱정됐지만 다행히도 평소 모습대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