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하는 집사 무릎 위에 앉아서 '일하는 척(?)' 자세 잡고 있다 곯아떨어진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1.02.22 07:41:17

애니멀플래닛twitter_@otakumatch


집에서 일하는 중인 집사 무릎 위에 다소곳하게 올라가 자리잡고 앉더니 이내 곯아떨어진 고양이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일본에 사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재택근무하는데 심장 부여잡게 만드는 고양이 사진을 올려 화제를 불러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재택근무를 하기 위해 노트북을 켜자 집사 무릎 위에 아주 자연스럽게 올라가 자리 잡고 있는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고양이는 집사 무릎 위에 앉아서 일하는 척 자세를 잡고 노트북에 집중하는 듯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otakumatch


하지만 잠시후 고양이는 밀려오는 졸음을 참지 못하고 꾸벅꾸벅 쓰러지다고 그대로 곯아떨어진 것 아닙니까.


너무 귀여운 고양이 모습에 누리꾼은 "재택근무의 실태"라며 사진을 올렸고 이를 접한 다른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는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재택근무를 한지 반년이 훌쩍 넘었다는 누리꾼은 평소에도 자신이 일할 때 고양이가 자고 있거나 아니면 무릎 위에서 구르며 일을 방해한다며 말했는데요.


누리꾼들은 "나만 없어 고양이", "심장 부여잡는 중", "너란 녀석 너무 귀여워", "순간 내 모습 보는 줄" 등의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otakumatch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