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 보고 있던 강아지가 '낑낑' 소리내며 비통하게 슬피 운 이유

애니멀플래닛팀
2021.02.21 10:26:56

애니멀플래닛facebook_@josh.myers.9235


여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라이온 킹'을 보고 비통하게 슬피 울고 있는 강아지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미국 테네시주에 살고 있는 조쉬 마이어스(Josh Myers)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영화 '라이온 킹'을 시청하는 강아지 루나(Luna)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당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평소 애니메이션에 관심 1도 보이지 않았던 강아지 루나는 이 장면이 나오자 갑자기 집중하며 TV를 보기 시작했죠.


강아지 루나가 빠져들게 된 장면은 다름아닌 주인공 심바 아빠가 죽는 장면이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facebook_@josh.myers.9235


강아지 루나는 언제 그랬냐는 듯 심바 아빠가 죽는 모습을 매우 진지한 자세로 바라봤습니다. 아주 몰입한 채로 말입니다.


급기야 녀석은 매우 슬퍼했으며 앉았다 서다를 반복하는 등 안절부절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마치 영화 속 내용을 이해하는 듯 보였다고 하는데요.


조쉬 마이어스는 자기 페이스북에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을 보고 있는 강아지 루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고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영화 '라이온 킹' 보며 서글프게 울고 있는 강아지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josh.myers.9235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