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댕댕이 사진 자랑하면 CJ대한통운에서 경태가 입던 택배옷 선물로 쏩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2월 17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yeongtaeabuji


트럭 짐칸에 타고 있었던 것인데 오해 받아 동물학대 의심을 받았던 반려견 경태 기억하시나요.


반려견 경태가 택배 회사 깜짝 모델이자 택배기사로 데뷔한 가운데 장안의 화제를 불러모았던 경태옷 이벤트가 열려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CJ대한통운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 16일 '택배만큼 찐행복을 주는 댕댕이를 소개해주세요!' 이벤트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귀염뽀짝 강아지 사진과 자랑 사연만 올리면 추첨을 통해 CJ대한통운 댕댕이 택배기사 유니폼을 선물로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gyeongtaeabuji


먼저 CJ대한통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강아지 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CJ대한통운, #사랑_기쁨_행복전달자, #댕댕이택배기사'라고 해시태그를 달면 됩니다.


또 희망하는 사이즈까지 작성해야 최종적인 응모로 간주되며 CJ대한통운 댕댕이 유니폼 증정 이벤트 게시물에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기면 당첨될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고 합니다.


이번 유니폼 증정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9일 총 100명을 선정해 CJ대한통운 댕댕이 유니폼을 드린다고 하네요.


CJ대한통운이 진행하는 댕댕이 유니폼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대한통운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