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사료 기부 캠페인 '#집사야내소원은' 챌린지 성료…동물자유연대에 사료 1톤 기부

애니멀플래닛팀
2021.02.17 10: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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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이 동물자유연대, 펫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과 함께 진행한 사료 기부 캠페인 '#집사야내소원은'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습니다.


17일 틱톡에 따르면 사료 기부 캠페인 '#집사야내소원은' 챌린지는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한 틱톡의 글로벌 프로젝트 틱톡포굿(TikTok for Good)의 일환으로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7일간 틱톡에서 진행됐는데요.


챌린지 참여를 통해 반려동물이 누려야 할 기본적인 권리와 반려인이 갖춰야 할 펫티켓을 익힐 수 있도록 참여 연계형 기부 캠페인 형태로 기획됐었죠.


'#집사야내소원' 챌런지는 틱톡에서 복주머니 모양의 챌린지 스티커를 선택해 촬영한 뒤 '#집사야내소원'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때마다 사료 300g 적립, SNS에 공유하면 추가로 100g 사료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틱톡은 챌린지 참여로 모인 사료 1톤을 지난 16일 위기에서 구조된 동물들을 보호하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 방문해 전달했는데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는 노령견, 노령묘 비율이 높은 것을 감안해 건강 기능사료가 후원됐다고 하네요.


류동근 틱톡 공공정책팀 상무는 "틱톡 챌린지를 통해 재미있게 펫티켓도 익히고 사료도 기부하는 뜻깊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럼녀서 "틱톡은 앞으로도 '틱톡포굿(TikTok for Good)'을 통해 다양한 비영리단체와 공공기관과 협업하며 더욱 많은 분들이 사회적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죠.


김슬기 동물자유연대 모금홍보국 활동가는 "동물의 기본적인 권리나 사람이 지켜야 할 펫티켓을 재미있고 쉽게 알릴 수 있어 의미있는 챌린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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