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휘슬,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韓)' 스틱 5종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1.02.15 13:40:25

애니멀플래닛애경산업 휘슬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산물로 만든 반려동물 간식 '프레시한(韓) 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15일 휘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선한 원료를 담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액상형 간식이라고 하는데요.


국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완도, 대관령, 횡성, 울진, 제주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활용해 영양은 물론 기호성까지 높였다고 합니다.


또 나트륨 섭취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해 저염 레시피를 활용했습니다.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인위적으로 나트륨 함량을 높이지 않았으며 일일권장량 대비 나트륨 함량을 낮춰 반려동물이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인데요.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스틱 1개당 비타민 A부터 Z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급 비타민 복합제와 약 5억 마리의 반려동물 유익 유산균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영양 케어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했으며 인공색소, 방부제 등 반려동물에게 걱정되는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한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갖춘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반려동물에게 보다 부담 없이 급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휘슬 '프레시한(韓) 스틱'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 급여할 수 있도록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완도 전복' △눈과 피모 건강에 효과적인 '대관령 황태' △스테미나 증진에 도움을 주는 '횡성 한우'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울진 홍게' △뼈 및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주 흑돼지' 등 5종으로 출시됐습니다.


휘슬 관계자는 "늘 건강한 간식을 선물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아 전국 팔도의 특산물을 활용한 신토불이 레시피로 개발돼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