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산 드론 시험 삼아 고양이 앞에서 띄웠다가 '불꽃 냥펀치' 맞아 당황한 집사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1월 14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awamiduno


아무 생각 없이 새로 구입한 드론을 시험 삼아서 고양이 앞에 띄웠다가 동공지진 일어난 집사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평소 드론 날리기가 취미인 일본의 한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드론을 본 고양이의 반응이 담긴 영상을 올려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날 새로 구입한 드론이 집에 도착하자 집사는 들뜬 마음으로 드론을 꺼내 시험 삼아 집안에서 한번 드론을 띄워보기로 합니다.


집사는 고양이 앞에 드론을 두고 조심스레 띄웠는데 정작 고양이 눈에는 드론이 몹시나 거슬렸나봅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wamiduno


한쪽 발을 든 채로 드론을 매섭게 노려보던 고양이는 드론이 자신에게로 다가오자 기다렸다는 듯이 불꽃 냥펀치를 날리는 것이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의 냥펀치 공격에 드론은 그대로 뚝하고 바닥에 떨어졌는데요. 순간 집사는 심장이 철렁 내려앉는 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고양이 앞에서 드론을 몇번 띄워본 적이 있어서 아무 일도 없을 줄 알았는데 된통 당한 집사는 서둘러서 드론을 치웠는데요.


이후 드론을 다시 띄웠을 때는 계속 삐걱거렸다고 말했습니다. 다음부터는 고양이 앞에서 드론을 띄우면 안되겠다는 집사. 정말 큰일 날뻔(?) 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wamidun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