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 행복 케어 브랜드 '미펫' 런칭…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 '낼름' 출시

애니멀플래닛팀
2021년 01월 04일

애니멀플래닛미펫


국내 최초 반려인 행복케어 브랜드 mepet(미펫)이 지난 3일 브랜드 정식 런칭과 함께 필름형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melm)을 출시했습ㄴ디ㅏ.


미펫은 반려인(me)과 반려동물(pet)의 합성어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은 작은 행동, 표정 하나까지 닮아가는 사이라는 점에서 반려동물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반려인이 행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정식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바로 낼름(nelm)인데 국내 최초 반려동물 필름형 영양제로 반려견에게 필요한 영양을 ODF 필름 제형인 것이 특징입니다.


ODF 필름 제형적 특성상 정제 대비 흡수율이 2배 높을 뿐만 아니라 용해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또 전성분 휴먼그레이드로 사람이 섭취해도 문제가 없는 성분으로만 제조하기 때문에 반려인이 반려견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안전한 영양제라는 설명인데요.


낼름은 장건강(유산균), 종합건강(비타민), 관절(초록입홍합), 눈(루테인), 구강(프로폴리스) 총 5종으로 출시됐습니다.


미펫 관계자는 "좋은 것을 챙겨주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끼는 반려인들이기에,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믿고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