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문의 0건"…안락사 예정돼 있는 줄 모르고 살겠다며 어미 젖 먹는 새끼 강아지

애니멀플래닛팀
2020.12.24 16:24:03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안락사가 예정돼 있는 줄도 모르고 살겠다며 어미 젖을 허겁지겁 먹는 새끼 강아지가 있어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24일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인스타그램에는 철장에 있다가 사무실 한켠 공간에서 지내고 있는 어미개와 새끼 강아지 사연이 올라왔는데요.


새끼 강아지도 어미개도 뜬장에서 벗어나 이불에서 쉬니 포근한지 마음 편안히 누워서 자고 있었습니다.


아직 눈도 뜨지 못하고 귀도 열리지 않은 새끼 강아지. 어미개와 새끼에 대한 입양문의가 없다고 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그러다보니 안락사가 예정되어 있는 상황. 어미개와 새끼 강아지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실 천사님 어디 안 계실까요. 관심이 절실합니다.


사진 속 어미개와 새끼 강아지의 가족이 되어주실 분들은 가족들과 충분히 상의하신 다음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starspringdurusummer) 프로필 하단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참봉사단 입양 홍보 페이지 측은 "찔러보기 문의, 임보 문의 하지말아주세요"라며 "한 아이가 작은 생명을 낳았습니다. 평생 가족에게 따뜻한 사랑 받으면서 살아갈 존재"라고 말했습니다.


이 아이에게 지금 필요한 건 따뜻한 보살핌입니다. 신중하게 고민하고 또 고민한 뒤 결정해주세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starspringdurusumme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다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애니멀플래닛을 후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