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상품 한자리에 모은 필수 앱 목표"…라드씨엔에스, '펫팟' 티징 사이트 오픈

애니멀플래닛팀
2020.12.21 14:36:31

애니멀플래닛라드씨엔에스


기업용 솔루션 및 웹 모바일서비스기업 라드씨엔에스(대표 김현수)가 반려동물 관련 플랫폼 서비스 '펫팟(PETPOT)' 정식 론칭을 앞두고 티징 사이트를 오픈했다는 소식입니다.


21일 라드씨엔에스에 따르면 내년 2월 론칭을 앞두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쇼핑 플랫폼 '펫팟' 티징 사이트에서는 반려동물용품 사업자, 판매자 대상 사전입점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입점을 신청하는 판매자들은 판매 및 운용 수수료 없이 입점이 가능하고 상품 등록 대행 서비스와 무료 기획전 서비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라는데요.


또한 티징 사이트와 동시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펫팟 공식 SNS를 오픈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펫팸족들과의 소통을 시작합니다.


'펫팟(PETPOT)'은 지속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용품 시장과 ‘펫팸족’의 수요에 맞춰 쇼핑몰 솔루션에 강점을 보유한 전문 IT기업에서 만든 반려동물 관련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시간과 수고를 들이지 않아도 만족할 수 있는 쇼핑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반려동물 쇼핑몰 및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자에게는 매출을 위한 효율적인 판매 플랫폼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제공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죠.


특히 '펫팟'은 '착한 기업, 착한 플랫폼'을 모토로 플랫폼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선보인 라드씨엔에스의 첫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에 기여하고자 매출에 도움될 수 있는 플랫폼을 수수료나 입점비 없이 제공합니다.


라드씨엔에스 관계자는 "'펫팟'은 소비자에게는 반려인들의 현명한 쇼핑을 위한 필수 앱, 판매자들에게는 수수료 부담 없이 매출을 올리고 소비자 니즈도 파악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세심한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쇼핑몰 웹, 앱 전문 역량을 갖춘 전문기업이 만든 만큼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1500만 펫팸족과 소상공인 판매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플랫폼을 구현하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