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랑 친해지고 싶어 좋아하는 물고기도 선물했는데 '철벽' 치자 시무룩해진 벨루가

애니멀플래닛팀
2020.12.17 14:23:59

애니멀플래닛facebook_@Jan-Olaf Johansen


여기 갈매기랑 너무도 친해지고 싶었던 벨루가가 있습니다. 녀석은 어떻게 하면 갈매기와 친해질 수 있을지 고민했죠.


오랫동안 고민하던 벨루가는 자신이 좋아하는 물고기를 갈매기에게 선물해봤지만 결국 철벽치는 갈매기에게 상처를 받아 시무룩해지고 말았습니다.


갈매기랑 친구가 되고 싶어서 가까이 다가가 장난도 치고 물고기 선물까지 하는 벨루가의 귀엽고 사랑스런 영상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요.


노르웨이 함메르페스트 출신인 한 남성은 해안가 근처에 있다가 우연히 갈매기에게 다가가는 벨루가를 발견하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Jan-Olaf Johansen


입에 물고기를 물고 있던 벨루가는 조심스럽게 갈매기에게 다가가 장난을 치기 시작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벨루가는 갈매기에게 장난을 치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입안에 물고 있는 물고기를 낼름 뱉으며 갈매기에게 선물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물고기를 건넨 것은 친구가 되고 싶다는 일종의 애정 공세였습니다.


하지만 갈매기는 벨루가의 애정 공세에도 불구하고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귀찮다는 듯한 반응을 보인 것입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Jan-Olaf Johansen


갈매기는 벨루가에게 눈길 조차 주지 않고 자리 피하기에만 급급했습니다.


그러나 포기를 모르는 벨루가는 계속해서 갈매기에게 애정공세를 펼쳤는데요. 이후 벨루가는 정말 원하는대로 갈매기와 친구가 됐을까요.


안타깝게도 갈매기는 그대로 하늘로 날아가 버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갈매기와 친구가 되고 싶었던 벨루가는 다음을 기약해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갈매기랑 친구하고 싶었는데 철벽을 넘지 못해 시무룩해진 벨루가. 다음에는 꼭 친해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YouTub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