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는 1만원짜리 귀여운 핑크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4 10:06:40

애니멀플래닛GS25


편의점 GS25가 업계 단독으로 다이어리 제조사인 양지사와 손 잡고 펫팸족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다이어리를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4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년 성장하는 반려동물의 성장 스토리를 기록할 수 있는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는데요.


반려가족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가는 트렌드 속에서 펫팸족, 팻미족도 계속 늘고 있습니다.


실제 농림축산검역본부의 '2019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가구는 약 591만가구로 가구당 평균 가구원수(2.4명)를 고려하면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민은 약 1500만명에 달합니다.


GS25에서 선보이는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는 반려동물 양육 관련 예방접종, 체크리스트, 관리 팁, 가계부 등으로 구성해 소중한 반려동물의 1년간 성장 스토리를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데요.


애니멀플래닛GS25


내부 일러스트는 '빵아'라는 반려견 캐릭터와 주인을 귀여운 일러스트로 그려내 소장 욕구를 자극하게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는 전국 GS25, 반다 홈페이지, 양지몰 등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원입니다.


또한 제품 내 부착된 시리얼 넘버를 양지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주인과 반려동물만의 개인화 다이어리, 포토북, 책상 달력 및 각종 반려동물 용품들까지 만들 수 있죠.


문성필 GS리테일 라이프리빙기획팀 차장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소중히 여기고 반려가족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다이어리를 통해 더욱 반려동물과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GS25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