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레스케이프, 연말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캉스 패키지' 선보인다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3 10:14:30

애니멀플래닛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이 연말을 맞아 소중한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연말 펫캉스 '메리 투게더 위드 프렌즈'를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3일 레스케이프 호텔에 따르면 연말 펫캉스를 계획하는 펫팸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메리 투게더 위드 프렌즈' 패키지는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첫 프리미엄 펫 컬렉션 라인인 펫 미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는데요.


패키지에 포함된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알 프로퓨마 디 무스치오 머스크'는 반려동물이 선호하는 화이트 머스크 향의 무알코올 펫 데오도란트로, 탈취 효과와 함께 잔잔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밖에도 하울팟의 침대, 식기, 배변패드 및 봉투, 프리미엄 간식부터 프리미엄 펫뷰티 브랜드인 플로리 스클린의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 펫 전용 타올 2개를 함께 제공해 반려견과의 투숙에 편의성까지 고려했다는데요.


객실 내에서 즐기는 인룸 조식 2인 혜택과 애프터눈 티세트 2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여 풍요로운 미식의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 전용 식사 1회분이 포함돼 덕스테이크와 순수 오리(오리 육포)를 반려동물에게 제공할 예정이라는데요. 패키지 가격은 스위트 객실 34만원부터 시작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31일까지입니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픈 초기부터 반려견에 대한 색다른 서비스로 팻팸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