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촬영 도중 아기 강아지 불편할까봐 한손으로 자상하게 받쳐주는 '히어로' 임영웅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2 17:17:41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lcomm_performance


아기 강아지를 품에 안고서 뜻밖의 케미를 뽐내고 있는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광고대행사 일컴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지난달 30일 촬영현장에서 아기 강아지와 훈훈한 케미를 폭발 중인 임영웅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기 강아지를 조심스레 안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패딩 속에서 고개만 빼꼼 내밀고 있는 아기 강아지를 조심스럽게 안으며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lcomm_performance


일컴 측은 "아기 댕댕이 불편할까봐 한 손 받쳐주는 영웅님의 따뜻함 모두 알게 해주세요"라며 "오빠야 품 너모 따뜻하다멍"이라는 해시태크를 달았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습니다", "강아지도 영웅님 품이 좋은가봐요", "강아지 너무 부러워", "자상함 인정" 등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28일 진행된 '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Asia Artist Awards)'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는데요.


임영웅은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최애돌 인기상-트로트 인기가수상', 'AAA 핫이슈상', 'AAA 올해의 트로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ilcomm_performanc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