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써니애견샴푸' 애견용품 부문 '2020 히트상품 대상' 수상 영예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11월 10일

애니멀플래닛TS트릴리온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올해 선보인 'TS써니애견샴푸'가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2020 히트상품 대상'은 지난 한 해 동안에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시장을 석권, 소비자들 사이에 큰 사랑을 받은 상품을 부문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 후 시상하고 있는데요.


'TS써니애견샴푸'의 수상은 3년 연속 탈모케어 부문에서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TS샴푸'에 이은 것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견용품 부문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TS써니애견샴푸'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의 실제의 반려견 포메라니안 써니에게 직접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착한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반려견의 피부 건강과 모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동물용의약외품으로 신고를 완료했습니다.


일명 '국민 애견샴푸'로 불리는 'TS써니애견샴푸'는 약산성 제품으로 실리콘,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15가지를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샴푸 후 별도로 린스를 할 필요가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콜라겐,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하여 사용 시 반려견의 윤기 있는 모질 관리를 도와줍니다. 또한 부드러운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포근함을 선사하며 모든 견종에 사용 가능하죠.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TS써니애견샴푸'가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려동물은 이제 더 이상 단순한 동물이 아닌 더불어 살아가는 존재"라며 "'TS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듯 반려동물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견샴푸로 케어하길 바라는 마음에 선보인 제품이 바로 ‘TS써니애견샴푸’이다. 신뢰의 기업인 TS트릴리온이 좋은 성분을 아낌없이 담아 만든 프리미엄 애견샴푸인 만큼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리드하는 'TS샴푸'를 필두로 마스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을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