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문 닫아서 사람들 발길 뚝 끊기자 욕조에서 세상 행복하게 목욕하는 흑곰

애니멀플래닛팀
2020.11.08 09:40:38

애니멀플래닛twitter_@OregonZoo


'코로나19' 여파로 사람들 발길이 뚝 끊긴 동물원에서 여유롭게 목욕 중인 흑곰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욕조 안에 들어간 흑곰은 세상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이리저리 뒹굴며 목욕을 즐겼고 그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미안함과 함께 동물원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들었는데요.


미국 오리건 동물원 측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욕조 안에서 목욕을 즐기고 있는 흑곰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OregonZoo


실제 공개된 영상에서 흑곰은 세상 전부를 다 가진 듯 행복한 표정으로 목욕을 즐겼고 주요 외신들은 이를 전하면서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흑금'이라고 표현했습니다.


CNN 방송은 "하던 일을 멈추고 이 흑곰이 목욕하는 것을 보세요"라며 "'코로나19' 여파가 세계를 강타한 가운데 동물들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직원들이 동물들을 잘 돌보고 있습니다"라며 "폐업 기간 적자 등의 손실을 메꾸기 위한 기금을 모금하는 중"이라고도 덧붙였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OregonZoo


오리건 동물원은 목욕하는 흑곰 이외에 코끼리, 펭귄, 수달 등 다른 동물들의 일상도 영상으로 촬영, 트위터 등에 게재해 동물원 친구들의 근황을 알렸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사람들의 발길이 뚝 끊겨 한산해진 동물원에서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고 활기차게 지내고 있는 동물들. '코로나19'가 가져온 뜻밖의 역설이었습니다.


욕조 안에서 세상 행복한 표정으로 목욕과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동물원 흑곰의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