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유기견 보호센터와 함께하는 입양 프로젝트 캠페인 '오늘부터 행복하개' 실시

애니멀플래닛팀
2020.10.28 10:32:04

애니멀플래닛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유기견 보호센터와 함께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 '오늘부터 행복하개' 캠페인을 실시한다는 소식입니다.


28일 캐논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유기견의 증멍사진을 촬영해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는 것을 도와주고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된 유기동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는데요.


1년 동안 버려지는 유기견의 수가 약 14만 마리에 달할 정도로 유기견 문제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캐논은 지난해부터 사회공헌활동(CSR) 일환으로 반려동물 입양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선한 영향력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캐논은 동물을 사랑하는 누구나 유기동물에게 사료를 기증하도록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캐논 EOS R5로 촬영된 유기견들의 증멍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캠페인 필수 해시태그(#오늘부터행복하개, #2020캐논반려동물입양프로젝트, #사지말고입양하세요)와 함께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계정(@kawa.on), 동물행동권 카라 더봄센터 계정(@kara_thebom), 캐논코리아 계정(@canonkorea)을 태그해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고 하네요.


애니멀플래닛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캠페인의 참여 기간은 다음달 11월 13일까지입니다.


참여 완료일을 기준으로 해시태그 10개당 1㎏의 사료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증하며 유기동물 사진을 촬영하도록 캐논 카메라도 함께 기증합니다.


본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동물행동권 카라 더봄센터와 함께 진행됩니다.


또 캠페인에 동참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유기동물 사진으로 제작한 '오늘부터 행복하개 2021 캘린더'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캠페인에 참여한 후 캘린더 이벤트에 응모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6일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됩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