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교육원, 강남구 반려동물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진행

애니멀플래닛팀
2020.08.13 09:21:36

애니멀플래닛한국반려동물교육원 


한국반려동물교육원(대표 최승용)은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와 함께 강남구 거주 반려동물 산업분야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3일 한국반려동물교육원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수료 후 반려동물 산업 분야로의 취업 연계 및 취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준비 과정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동물 병원, 애견미용학원, 애견유치원 등 현업에서의 다양한 실습은 물론 전문 직업 상담사가 진로 상담을 지원해 개인별 맞춤 업종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남구청과 한국반려동물교육원이 진행할 이번 과정은 주민등록상 강남구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반려동물 산업분야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교육 과정은 반려동물 종합 관리사, 반려동물 보육교사, 동물보건사, 펫 미용 아티스트 및 최근 펫 관련 창업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수제팻푸드 과정 등 다양한 직종의 내용으로 준비돼 있다고합니다.


창업 시 꼭 필요한 법률과 마케팅 방안을 제안하는 펫 산업 총론까지 내실 있게 기획됐으며 신청 기간은 오는 28일 자정까지입니다. 접수는 한국반려동물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반려동물교육원 대표 수의사 이태형 원장은 "우리 교육원의 교육 과정이 서울시수의사회와 전략적 협약을 통해 기획된 과정으로 현업에서 꼭 필요한 전문 지식을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