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친구가 너무 좋아서 자기 품에 '와락' 끌어안은 채 곤히 잠자는 '귀요미' 수달

애니멀플래닛팀
2020.07.21 08:02:18

애니멀플래닛youtube_@ma ko


고양이를 너무도 좋아하는 수달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안지 않으면 좀처럼 잠을 자지 못한다는 이 수달의 이름은 사쿠라입니다.


수달 전문 유튜브 채널 'ma ko'에는 고양이 친구를 품에 와락 끌어안은 채 잠을 청하는 수달 사쿠라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수달 사쿠라는 푹신푹신한 이불 위에 누워서 잠을 청하고 있는 고양이 친구한테 백허그한 채로 잠을 청했습니다.


수달 사쿠라는 고양이 친구가 좋은지 두 팔을 벌려 꼭 안았고 고양이도 그런 수달 사쿠라가 싫지 않은지 가만히 있었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ma ko


자다가 잠깬 고양이 친구는 수달 사쿠라가 자기를 안든 말든 신경 1도 쓰지 않는 모습이었스빈다. 그러다 이내 다시 잠신 두 녀석.


고양이도 수달 사쿠라 품이 좋은지 안긴 채로 스르륵 잠이 들었고 수달 사쿠라는 고양이를 꼭 안으며 주변을 두리번 쳐다보다 눈을 감았습니다.


그렇게 두 녀석은 뜻밖의 케미를 선보이며 고양이와 수달도 친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입증해 보였는데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고양이를 안지 않으면 잠을 자지 않는다는 수달 사쿠라와 수달 품에서도 세상 모르게 자는 고양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ma ko


YouTube_@ma k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