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 올라탄 친구 사진 찍어줬다가 '역대급 착시'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 안겨준 절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26일

애니멀플래닛imgur


"타조 타는 친구 사진을 찍어줬는데...."


타조 농장을 놀러갔다가 생각지도 못한 착시로 인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준 친구가 있습니다.


친구가 찍어준 사진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가 되며 레전드 착시 짤로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됩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에는 과거 타조 농장에 놀러갔다가 착시 현상으로 웃지 못할 역대급 레전드 짤을 탄생시킨 어느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하루는 친구들과 여행을 떠났다가 타조 농장을 방문한 여성이 있었습니다.


타조 위에 올라탄 여성은 친구에게 사진을 찍어줄 것을 부탁했고 그렇게 해서 친구는 사진을 찍어주기 시작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mgur


잠시후 친구는 여성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선물을 안겨다주게 됩니다. 그건 다름아닌 타조와 여성이 한몸이 되어버린 사진을 찍은 것입니다.


타조 얼굴 뒤로 여성 얼굴이 교묘하게 가려진 탓에 타조가 긴 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찍혀버린 것입니다. 정말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사진을 찍어도 어떻게 찰나의 순간을 기막히게 찍어낸 것일까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순간 타조가 사람된 줄", "미쳤다. 웃음 뿜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