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한복판에서 뜨겁게 사랑 나누는 길냥이 커플 부러움에(?) 떨어뜨려 교육한 모태솔로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25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인적이 드문 길 한복판에서 격렬하게 교미를 즐기던 어느 한 길고양이 커플을 본 모태솔로는 그냥 지나가지 못하고 참교육(?)을 시켰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과거 길거리에서 교미를 하고 있는 길고양이 커플에게 참교육을 했다는 어느 한 누리꾼의 사연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얼마 전 길을 지나가다가 길고양이 커플이 교미를 하는 현장을 본 그는 처음에는 못 본척하고 그냥 지나가려고 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주위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길고양이 커플의 애정행각은 도를 넘어섰고(?) 참다 못한 그는 수컷 길고양이의 목덜미를 잡아 암컷으로부터 떼어놓았습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 길고양이 커플이 아니었습니다. 암컷 길고양이는 수컷 길고양이에게 다시 달려왔지만 누리꾼의 벽을 넘기란 쉽지 않았는데요.


길 한복판에서 이런 행위를 하지 말라는 뜻에서 떼어놓은 것이었지만 암컷 길고양이는 서러움에 울음을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한 누리꾼은 "공공장소에서 음란행위를 하면 안돼"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부러움에 지면 안됩니다"라고 남기는 등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한편 각 지자체에서는 권역별로 길고양이에 대한 중성화수술를 실시해 길고양이 개체수가 늘어나지 않도록 조절하는 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