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모양' 앞니로 매일 아침마다 집사한테 치명적인 사랑 고백하는 '천사' 리트리버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24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elpinchemaster


귀엽고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앞 이빨을 가지고 있는 강아지가 있어 랜선 집사들의 마음을 심쿵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매일 아침마다 주인에게 귀여운 하트 이빨로 사랑을 고백하는 천사 리트리버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주인을 바라보는 리트리버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리트리버는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글썽글썽거리며 주인을 바라보고 또 바라봤는데요. 그런데 어라? 이게 도대체 무엇인가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elpinchemaster


사진 속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놀랍게도 리트리버 앞 이빨이 정확하게 하트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신기합니다.


조그만한 하트 모양 이빨을 보이며 헤벌쭉 웃고 있는 리트리버 모습은 처음 보는 사람들도 사르르륵 녹아내리게 할 정도로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지닌 리트리버의 하트 모양 이빨.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강아지에게 설레다니 너무 신기해요", "나 너에게 반했냐?", "너 심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elpinchemaste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