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좋아하는 박스 안에 인간이 들어가 있자 '동공지진' 일어난 고양이의 '현실 반응'

장영훈 기자
2020년 01월 07일

애니멀플래닛twitter_@tkingdot


고양이들의 박스 사랑은 정말 유명하죠. 여기 자신이 좋아하는 박스 안에 인간이 들어가 있는 것을 발견한 고양이는 충격과 패닉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사연은 집사의 여동생인 트레이시 킹(Tracy King)이 언니집에 들리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녀는 언니집에서 커다란 박스 하나를 발견했죠.


박스 안에 언니가 들어가 사진을 찍으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에 그녀는 언니보고 박스 안에 들어가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tkingdot


언니는 자연스럽게 박스 안에 들어가 자리 잡고 앉으려고 하는 순간 언니집에서 키우던 고양이가 박스에 들어간 집사를 본 것이 아니겠습니까.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박스에 인간이 들어가 있다는 사실이 충격이었는지 고양이는 동공지진 일어난 표정으로 자신이 놀랐음을 몸소 보여줬습니다.


동공지진 일으키며 놀란 고양이의 표정은 트레이시 킹이 절묘하게 포착했고 이를 SNS상에 올려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tkingdot


"장난치려고 박스에 들어가서 자리를 차지하려고 했는데 이를 본 고양이가 걸음을 멈추고는 사진 속 저 표정으로 저를 바라봤어요"


고양이의 절묘한 표정이 너무도 웃겼던 그녀는 찰나의 순간을 포착했던 것이죠. 다행히도 고양이의 충격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박스 안을 나온 뒤 고양이를 집어넣어주자 충격에 빠져있던 고양이의 표정은 이내 다시 평온함을 되찾았다고 하네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