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키우는 집사들 모두 모엿!"…속마음 파헤쳐 줄 '냐옹은 페이크다' 오늘 첫방송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05일

애니멀플래닛tvN '냐옹은 페이크다'


tvN 신개념 고양이 예능 프로그램 '냐옹은 페이크다'가 드디어 첫 방송됩니다.


고양이 목소리로 방송인 신동엽, 배우 오정세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세간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냐옹은 페이크다'는 도대체 어떤 예능 프로그램일까요?


'냐옹은 페이크다'는 집사도 모르는 고양이들의 속마음을 낱낱이 파헤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주인공인 고양이 두 마리가 전지적 고양이 시점에서 고양이 살이와 집사들에 대한 감상을 밝히며 고양이들의 생각을 더빙과 자막으로 코믹하게 표현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Naver TV_tvN '냐옹은 페이크다'


신동엽은 극중에서 호기심 많은 고양이 껌이, 오정세는 느긋한 고양이 봉달이로 분해 고양이들의 속마음을 대변하며 유선호와 펜타곤 우석이 집사로 출연 이들 고양이와 함께 살아간다고 합니다.


신개념 고양이 예능 프로그램 '냐옹은 페이크다' 연출은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실제 고양이 집사로 살아온 정종연 PD는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으로서, 고양이의 매력을 많은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vN 이중냥격 냥아치의 일상생활 '냐옹은 페이크다'는 오늘밤 10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를 찾아갑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Social AnimalP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