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이랑 커플 우정템으로 하고 다니면 딱 좋은 '귀염뽀짝' 오리 너구리 에어팟 케이스

애니멀플래닛팀
2020년 01월 02일

애니멀플래닛㈜센시블 / puzzlestore.kr


절친한 친구랑 커플 우정템으로 하고 다니기 딱 좋은 가성비 최고 에어팟 케이스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매일매일 신상 업데이트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퍼즐스토어에 따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오리 너구리 에어팟 케이스 1+1 할인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오리 너구리 에어팟 케이스는 올망졸망한 눈에 콕 튀어나온 부리 그리고 쫑긋한 꼬리와 아기자기한 손발까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오리 너구리를 형상화한 케이스인데요.


무엇보다도 어느 한구석 귀엽지 않은 곳이 없는 매력 덩어리 에어팟 케이스라는 점에서 커플템 또는 우정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센시블 / puzzlestore.kr


보기만 해도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소비자가 2만원인 오리 너구리 에어팟 케이스는 현재 1만 2,900원에 판매 중이라고 하니 더더욱 이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주문할 경우 CJ대한통운을 통해 배송이 되는데요. 배송 비용은 별도로 3천원을 부담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단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어디서 오리 너구리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을까요?


현재 퍼즐스토어(☞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강 귀여움을 자랑하는 오리 너구리 에어팟 케이스를 만나 보실 수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 절대 놓치지 말자고요!


애니멀플래닛㈜센시블 / puzzlestore.k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