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쪽 구석에 들어갔다 강제 연행(?) 당하려고 하자 나가기 싫다며 몸부림치는 고양이의 최후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2월 26일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유리창문 한쪽 구석에 들어갔다가 나가기 싫다며 온몸으로 몸부림 치는 어느 한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랜선 집사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구석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있다가 강제 연행(?) 당하자 나가기 싫어 몸부림 치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어모으게 하는데요.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고양이는 유리창문 한쪽 구석에 쏘옥 들어가서 세상 편안한 자세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잠시후 고양이를 꺼내기 위한 사람 손길이 다가오자 고양이는 붙잡히지 않으려고 몸을 유리창문 구석쪽으로 몰아넣었는데요.


고양이가 아무리 구석으로 몸을 숨기려고 했지만 결국 덜미에 붙잡혀 끌려나갈 위기에 처하고 말았죠.


유리창문 구석이 너무도 좋았던 고양이는 자신을 강제 연행하려는 힘에 못 이겨 질질 끌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안되겠다 싶었는지 고양이는 조막만한 솜방망이를 반대 방향으로 쭈욱 뻗어 저항하기 시작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어떻게 해서든 유리창문 구석에서 나가기 싫었던 고양이는 그렇게 끌려나가고 말았는데요.


마치 나라 잃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고양이 모습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