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과 공포"...밥상에 있던 생닭이 좀비처럼 살아서 뛰쳐나갔어요"(영상)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2월 25일

애니멀플래닛KX News


접시에 담겨져 있던 생닭이 마치 살아있는 좀비처럼 파닥파닥 움직이며 탈출하는 영상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 매체들은 지난 8월 플로리다에 사는 라이 필립스(Rie Phillips)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좀비처럼 움직이는 생닭 영상을 보도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테이블 위에 놓여진 접시에 깨끗하게 손질된 생닭 한마리가 놓여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생닭 몸통 부분이 좀비처럼 갑자가 살아서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접시에서 탈출해 테이블 밑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 아니겠어요.


애니멀플래닛KX News


두 눈으로 보고도 도저히 믿기 힘든 광경을 목격한 사람들은 이내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습니다. 현장은 순식간에 공포와 패닉 상태가 됐는데요.


한 편의 좀비영화를 보는 듯한 상황은 누리꾼들 또한 큰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 가운데 일부는 "닭의 경우 목이 잘리고도 며칠씩 살아남는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요"라며 생닭이 좀비처럼 움직인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충격과 공포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영상에 대한 진위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당분간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니멀플래닛KX News

YouTub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