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집안에 '휴지 100개' 풀어놓고 고양이 뛰놀게한 부부(영상)

애니멀플래닛팀
2019년 12월 16일

애니멀플래닛youtube 'CatPusic'


집안을 온통 두루마리 휴지 100개로 뒤덮었을 때 이를 본 고양이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참으로 엉뚱해 보이는 질문이지만 집안을 온통 두루마리 휴지로 도배해 직접 실험한 영상이 공개돼 전국 집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게 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벨라루스공화국의 유튜버 캣푸식(CatPusic)은 자신의 유튜버 채널을 통해 이색적인 실험을 진행한 영상을 올렸는데요.


고양이는 영역을 표시하는 것은 물론 발톱을 관리하고 운동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특정한 대상을 긁는 본능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한가지 실험을 진행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 'CatPusic'


부부는 먼저 자신이 살고 있는 멀쩡한 집 거실을 온통 두루마리 휴지 100개로 뒤덮기 시작합니다.


천장은 물론 방바닥까지 거실을 두루마리 휴지로 엉망진창 어질러 놓았습니다.


집안이 온통 두루마리 휴지로 뒤덮힌 거실을 본 고양이 푸식은 두 눈 휘둥그레진 표정으로 집안 곳곳 여기저기를 뛰어다니기 바빴습니다.


YouTube

거실이 두루마리 휴지로 뒤뎦혀 있다는 사실이 도저히 믿겨지질 않는 고양이 푸식은 한참을 그렇게 뛰어다니더니 고개를 들어올려 집사를 빤히 바라보는데요.


마치 눈빛이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이냐옹?’이라고 묻는 것 같군요.


신이 나서 뛰어놀기 바쁠 줄 알았던 기대와 달리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집사를 바라보는 고양이 푸식의 반응은 한없이 귀엽기만 합니다.


두루마리 휴지로 뒤덮힌 집안을 보고 동공지진이 일어난 고양이 푸식의 귀여운 반응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