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늑대개 와락 안으며 심쿵 미소 날리는 '얼굴천재' 차은우

하명진 기자
2019년 12월 06일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unwo.o_c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강아지와 함께 훈훈한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심쿵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늑대개'라고 불리는 슬로바키언 울프독으로 추정되는 강아지와 함께 찍은 여러장의 인증샷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멋진 강아지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무엇보다도 특히 '얼굴천재'다운 면모를 한껏 뽐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unwo.o_c


'늑대개'라고 불리는 슬로바키언 울프독으로 보이는 커다란 강아지 또한 차은우와 함께 인증샷을 찍는 것이 너무도 좋은지 얼굴에서 웃음이 가시질 않았습니다.


차은우는 해맑게 웃는 강아지의 머리를 쓰담쓰담해주는가 하면 옆에 달라붙어 같이 시간을 보내는 등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인데요.


사진을 접한 팬들은 "염색 언제 한고야....", "인스타 들어오자마자 이거 떠서 심쿵사할뻔", "이 조합 너무 좋다", "강아지가 부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지난달 20일 신곡 'Blue Flame'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eunwo.o_c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